본문 바로가기

food

일마레



일마레 강남점.
주방에 친구가 있어서 얻어먹으러 갔다.
연예인들도 많이온다던데 뭐 내가 연예인을 잘 모르니 그건 모르겠고,
일단 눈에 들어오는건 가격인데 좀 비싸더라.

음식맛은 좋았다. 특히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스파게티.
그동안 내가 먹어온 서민형 스파게티와는 맛의 수준이 다르더라.
친구말로는 면발부터 최고급만 쓴다던데 내가 뭐 아나 그냥 그런가보다하는거지.
하여간 맛있었다.

이놈이 스파게티 다 먹었더니 또 피자까지 한판 내와서..
배부른데도 왠지 남길 수가 없어 꾸역꾸역 다 먹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