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벱 성수연방점

이제 정식 오픈했는지 간판이 달려있었다.
양지쌀국수 (7,500원)
고수 추가
매운차돌박이 쌀국수 (9,500원)
해산물쌀국수 (9,000원)
분짜 (12,000원)
껌땀 (10,000원)
파인애플볶음밥 (9,000원)

 

그동안 벱 성수연방점을 두 번 더 다녀왔다.(하나로 포스팅)

처음 갔을 때는 가오픈 상태였는지 이제 간판도 달리고 메뉴 구성에도 대폭 변동이 있었다.

우선 소고기 쌀국수 단일 메뉴였던 기본 쌀국수가 양지 쌀국수와 차돌박이 쌀국수로 세분화되었고, 해산물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등 다수의 메뉴가 추가됐다.

껌땀의 경우 가격이 8,500원에서 10,000원으로 크게 올랐으나 그만큼 양이 많아졌다.(양이 적다는 피드백이 있었던 모양)

난 매운차돌박이 쌀국수랑 해산물 쌀국수를 먹었는데 기본 쌀국수와 달리 매운 쌀국수는 고기가 내가 안 좋아하는 차돌박이로 고정된 게 좀 아쉬웠지만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괜찮았다.

해산물 쌀국수도 기본 쌀국수에 건더기만 소고기 대신 해물 넣은 게 아닌 육수부터 해물향이 우러나서 맛있게 먹었다.

이제 날이 너무 더워져서 당분간은 안 갈 것 같고 날씨 선선해지면 다시 먹으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