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ime/lego,toy,figure

Funko POP! - 폴아웃 파워 아머

박스샷. 내용물이 보이는 구조.


뒷면엔 다른 폴아웃 제품들이 나와있지만 파워아머외에 딱히 마음에 드는건 없다.


개봉. 저가형 피규어인만큼 도색이나 마감이 아주 깔끔하진 않다.


뒷모습. 그럭저럭 조형 및 디테일은 괜찮은편.


옆모습.


유일한 가동부위는 목. 좌우로 돌아간다.


폴아웃4에서의 T-45 파워아머


마블을 비롯한 슈퍼히어로 및 각종 영화나 애니메이션 출연 캐릭터, 왕좌의 게임이나 워킹데드등 드라마 출연 캐릭터와 게임 등장 캐릭터들까지 상당히 폭넓은 제품을 출시해 잘 알려진 펀코의 팝! 피규어.

하지만 펀코 팝 제품은 애초에 디자인이 내 취향이 아니었다.(특히 바둑알 같은 눈알이 구림)

그런데 이 파워아머는 보는 순간 갖고 싶더라.

일단 뚜껑을 쓰고 있어서 내가 싫어하는 바둑알 눈알이 없다는게 가장 컸고 조형도 마음에 들었다.

문제는 구입이었는데, 마블 히어로들같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있는 제품은 무려 이마트 완구코너에서도 볼 수 있을만큼 국내에 꽤 들어오는편이지만 이 폴아웃 제품들은 국내에 파는 곳이 없었다.

할 수없이 구매대행을 통해 아마존에서 구입.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눈물나는 배송비..

10일 넘게 걸려서 도착한 제품은 다행히 마음에 들었다.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퀄리티.

참고로 이 제품은 파워아머 T-45를 모델로 했고 T-60제품도 있는데 사이즈(T-45가 약간 크다)와 머리/몸통 비율이 다르고 난 이쪽이 더 마음에 들어서 T-45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