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ime/lego,toy,figure

[레고] 75169 - 나부의 결투

박스 전면.


박스 뒷면.


개봉. 봉다리 3개 구성이다.


1번 봉다리 완성.


2번 봉다리 완성.


마지막 3번 봉다리까지 완성.


세명의 네임드 미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지만 망토나 후드를 빼버린것이 옥의 티.


에피소드1 후반의 콰이곤진+오비완 vs 다스몰의 결투를 주제로 한 제품이다.

돈타워즈라는 악명답게 44,900원인 가격에 비해 볼륨은 형편 없는 수준이다.

하지만 이 제품의 가치는 콰이곤진, 오비완 케노비, 다스몰까지 네임드 3명의 미피를 한방에 손에 넣을 수 있다는데 있다.

물론 아쉬운점도 있는데 3명 모두 망토나 후드를 일체 포함해 주지 않았다는 것. 서비스 차원에서 망토 정도는 충분히 넣어줄 수도 있었을텐데 굳이 뺀게 야박하다.(결국 개당 2천원씩 주고 부품 사이트에서 망토를 따로 구입했다)

그리고 다스몰의 경우 웃는 표정의 신형 페이스가 평이 별로 안좋았음에도 불구하고 개선 없이 그대로 사용한것도 아쉬운 부분이다.

평가가 안좋았다면 하다못해 투페이스로 한면에다 이전의 일반적인 표정을 적용해줬어도 됐을텐데 이건 그냥 성의 부족으로밖에 안보인다.

오비완 역시 셋 중 가장 비중이 큰 캐릭터임에도 아직까지 (파다완 시절)전용 헤어를 만들어 주지 않는것은 불만이다.

이런 단점들이 있음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중소박스 제품에 네임드 피규어 3명의 구성은 매력적이며 특히 이 미피들을 보유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충분히 구입할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