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ime/lego,toy,figure

[레고] 75174 - 데저트 스키프 탈출

레고 스타워즈 75174 데저트 스키프 탈출. 277피스, 정가59,900원.


3봉지 구성.


1번 봉지는 살락과 스키프 가드 제작.


2번 봉지는 한솔로와 츄바카, 그리고 데저트 스키프의 기본 구조를 제작.


마지막 3번 봉지로 보바펫과 데저트 스키프를 완성.


75174의 피규어 구성. 스키프 가드 빼고는 전부 네임드다.


살락과 데저트 스키프 벌크화전에 연출샷 한장.


레고 스타워즈 제품들은 블록수나 볼륨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많은 사람들이 일명 '반타워즈'라 부르는 대형마트 40~50% 할인을 노린다.

이 제품 역시 2017년 상반기 스타워즈 라인업 최악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반타워즈를 기다리던 와중에 개인 판매자를 통해 정가의 50%가격으로 구하게 됐다.

데저트 스키프 탈출은 이전에도 몇차례 제품화 되었던 것으로 기체의 리뉴얼과 피규어 구성의 변경이 이루어졌다.

데저트 스키프와 살락은 어차피 벌크행이라 리뉴얼 여부는 별로 중요하지 않고 결국 핵심은 미니피규어인데, 이번 75174에는 한솔로, 보바펫, 츄바카, 시키프 가드로 네임드 캐릭터가 세명이나 포함되는 꽤 좋은 구성이다.

특히 한솔로의 경우 신형 헤어가 포함되어있는데 이 신형 헤어는 5~60만원대인 데스 스타에만 들어있던거라 더 가치가 있다.

이 한솔로 신형 헤어 하나 때문에 이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

그리고 비록 부록 신세지만 스키프 가드도 재탕이 아닌 신형이다.

볼륨에 비해 가격이 높긴해도 신형 헤어의 한솔로를 비롯해 츄바카와 보바펫까지 한번에 얻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들의 미니피규어가 없는 사람에게는 괜찮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