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몬스터포, 노브랜드버거, 홍콩익스프레스 배달

보통 쌀국수집들이 국물을 싸구려 비닐 봉투에 담아보내는데 여긴 포장이 깔끔해서 좋았다.
짬뽕소고기쌀국수 (10,000원)

몬스터포

짬뽕 쌀국수라는 이름부터 충분히 수상하긴 했지만 호기심 반 + 얼큰 게 먹고 싶어서 시켜봤다.

결과는 실패였는데, 짬뽕도 아니고 쌀국수도 아닌 국적불명의 애매한 맛이다.(어찌 되었건 맛만 좋으면 상관없었겠지만 맛도 애매함)

 

시저치킨샐러드 (4,500원)
소스가 정말 맛대가리 없다.
지금은 단종된 산체스버거 (4,200원). 녹색 소스는 과카몰리다.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는 원래 싼 맛에 먹는 거라 밀가루맛 나는 혼합육 패티야 그러려니 했지만 처음 먹어본 시저치킨샐러드도 영 별로였다.

치킨텐더가 바삭함을 넘어 뻣뻣한 것도 그렇지만 시저 드레싱이 시큼하기만 하고 정말 맛없었다. 채소 상태도 별로.

 

차오면 (15,000원). 배달에 흔치 않은 길쭉한 용기와 홍콩삘나는 스티커가 인상적.

홍콩익스프레스

차오면(차오멘)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선 손꼽히는 맛이었다.

다른 일 때문에 광화문에서 매장을 지나간 적이 있는데 예전 홍콩 느낌 나는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언제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은 곳이다.